"인천신세계안과의원" '2023 KBS N 브랜드어워즈' '백내장수술' 부문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신세계안과 작성일24-01-12 12:04 540회본문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인천신세계안과’가 12월 15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백내장수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BS N은 공영방송 KBS 그룹의 일원으로 새롭고 유익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감동과 활력을 선사하는 미디어 전문기업이다.
KBS N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방송사 중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즈로, 대한민국의 성장에 기여한 대표적인 CEO와 브랜드들에게 수상 기회를 부여한다. 엄격하고 공정한 사전 조사와 개별 심사를 토대로 전문 심사위원의 종합 심의를 거쳐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 병원을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인천신세계안과가 수상한 백내장 수술 분야는 대학병원에서만 가능하던 중증 고난이도의 백내장 수술을 연 평균 700안 이상의 많은 수술 경험으로 주도적으로 해 나간다는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천 서구 최초로 대학병원급 백내장 수술장비를 도임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멀리가지 않고도 안전한 수술을 받을 수 있어 지역사회의 의료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인천신세계안과는 내원 환자 중 상당수가 본원을 방문했던 가족 또는 지인의 소개로 찾아올 정도로 소개가 많은 안과입니다. 또한 직원들이 먼저 신뢰하며 자연스럽게 가족과 지인들에게 안과를 소개하고 있다.
인천신세계안과의 양성원 대표원장은 “공영 방송사 주관 수상을 하게돼 정말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눈 건강을 위해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장비를 도입하여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